페이지제목은 페이지태그
브랜드SEO를 위해선 페이지마다 다른 태그를 삽입하여야 한다.
잠재고객
- 개요
사용자당 세션수 : 1.5 이상이면 재방문율이 높은 것
세션당 페이지수 : 한사람당 보는 페이지수
평균세션시간 : 5분 이상이면 굿
이탈률 : 40~50% 적정 , 7080%는 문제가 있다.
→ 브랜딩 관점에서 이해해야함
평생가치 : 내년도 예산을 위한 데이터
동질집단분석 : 코호트분석 -사용자유지율 : 충성고객이 얼마나 많은가, 앱에 많이 씀
행동
방문빈돔 치 최근 구매일 - - 마지막 세션이후 경과일수
브랜드 참여율
=브랜드검색수 + 직접접속수 x 100
모든 검색수 + 직접접속수
기본채널그룹
Direct : 직접접속, URL직접입력,즐겨찾기,앱, email, ppt,excel,pdf
referral : 링크클릭
구글이 인정하는 유료검색 : 구글애즈,빙,야후
태깅으로 유료검색으로 빼야함 , cpc
롱테일키워드 단가는 낮지만 전화수 높음
not provided :
not provided : 구글 검색
웹마스터도구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