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직장인 근로자내일배움카드 구글애널리틱스 2일차/종로 이젠아카데미

버니핀 2020. 8. 8.

 

 

페이지제목은 페이지태그

브랜드SEO를 위해선 페이지마다 다른 태그를 삽입하여야 한다.

잠재고객

- 개요

사용자당 세션수 : 1.5 이상이면 재방문율이 높은 것

세션당 페이지수 : 한사람당 보는 페이지수

평균세션시간 :  5분 이상이면 굿

이탈률 : 40~50% 적정 , 7080%는 문제가 있다.

→ 브랜딩 관점에서 이해해야함

평생가치 : 내년도 예산을 위한 데이터

동질집단분석 : 코호트분석 -사용자유지율 :  충성고객이 얼마나 많은가, 앱에 많이 씀

 

행동

방문빈돔 치 최근 구매일 -  - 마지막 세션이후 경과일수

 

브랜드 참여율

=브랜드검색수 + 직접접속수 x 100

모든 검색수 + 직접접속수 

 

 

 

 

기본채널그룹

 

Direct : 직접접속, URL직접입력,즐겨찾기,앱, email, ppt,excel,pdf

referral : 링크클릭

 

구글이 인정하는 유료검색 : 구글애즈,빙,야후

 

 

 

태깅으로 유료검색으로 빼야함 , cpc

 

롱테일키워드 단가는 낮지만 전화수 높음

 

not provided : 

 

 

 

not provided : 구글 검색

웹마스터도구 

 

댓글